-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5 배당 들어왔네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1/17 3122 0
1661 동생이 5만넵튠 가즈아 이러고 있군요.. ㅋㅋㅋ.... 일단 동접 5만부터 찍고... 7 Cascade 20/12/05 3122 0
6614 주린이입니다 16 오늘 22/01/25 3122 0
6639 나무가 선녀시다 2 빈둥 22/01/27 3122 0
6442 케무룩 3 알료사 22/01/10 3121 0
3193 ICLN이 요즘 떡락하기에.... 4 맥주만땅 21/03/04 3121 0
4588 한금지는 카뱅이슈는 이미 다 소모한걸까요... 4 지겐 21/06/14 3121 0
2801 게임스탑으로 1억만든 사람 7 알료사 21/02/03 3121 0
6918 사정상 오늘 매수합니다. 4 Jack Bogle 22/02/25 3120 2
3595 TSLA TSLA TSLA!! 1 lonely INTJ 21/04/01 3120 0
1889 넵튠 가냥 20/12/18 3120 0
3611 빌황 사태 4 알료사 21/04/01 3119 1
5982 주식때문에 교수님이랑 싸웠다 2 swear 21/11/11 3119 0
7020 저에너지비용을 찾아서? 4 다군 22/03/09 3119 0
3720 토스증권 가챠 인증 10 기아트윈스 21/04/12 31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