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8 위불 앱은 이 맛 한번보면 못 끊읍니다 1 존보글 20/09/25 2891 1
3580 중단타 공부 - AMD 1 존보글 21/03/31 3692 0
765 APTIV 신고가를 향하여 존보글 20/10/08 2712 1
1789 백신 관련 뉴스가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켄 피셔의 견해 3 존보글 20/12/12 2745 3
766 미장은 뭔가가 변하고 있다? 8 존보글 20/10/09 2460 2
1790 주식시장에서 가장 무서운 단어는 11 존보글 20/12/12 2725 2
1023 아 인텔... 2 존보글 20/10/23 2700 0
13826 https://youtu.be/zupLjosDw_k?si=Mh2i-Ka95UXyXwXg 1 조홍 26/06/18 63 2
12550 쾅 떨어지면 반등 죽 오르고 또 팍 떨궈주고 조홍 26/03/24 86 2
13325 옛날엔 삼전우 괴리율 좁혀질거라 생각했는데 etf 수급때문에 계속 본주만 조홍 26/05/26 79 2
13842 하닉 물렸다고 징징대던게 저번주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벌써... 6 조홍 26/06/18 71 3
13588 빤스까지 탈탈털면 하이닉스 4주정돈 살거같은데 고민돠네요... 2 조홍 26/06/08 67 6
12314 이거 진짜 도박장이네요 조홍 26/03/05 139 4
13851 대 어 흐 조홍 26/06/19 54 3
13597 롱...롱... 도로롱? 조홍 26/06/08 70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