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04 2
11921 에이 뭐야 건강한 조정이네, 어차피 다시 오를 거니까 괜찮아. 오하려 저점 6 기아트윈스 26/02/06 235 5
11920 MSTR 3 Omnic 26/02/06 262 4
11919 비트코인 숏이나 칠 걸 비트마인 숏이나 칠 걸 이더리움 숏이나 칠 걸. 활활태워라 26/02/06 198 3
11918 2026. 02. 05. 23:04:42 출처: 더 인포메이션 활활태워라 26/02/06 183 3
11917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났냐고 2 danielbard 26/02/06 203 4
11916 ㄷㄷㄷ 2 cheerful 26/02/06 233 3
11915 https://youtu.be/y4jt9hrpql8?si=zw8enI7ijQuIbG9k 1 Clair Obscur 26/02/05 305 2
11914 이야 저 비트코인 평단 꽤 낮은데 1 오쇼 라즈니쉬 26/02/05 222 5
11913 1억 깨지겠는데요....;; cheerful 26/02/05 223 3
11911 와님께서 알려주시는 고점신호 1 마자용 26/02/05 204 5
11910 https://youtu.be/1q8X-uCUcag?si=VTZ283L-ngpvG6h_ 2 Clair Obscur 26/02/05 248 3
11909 주식이 여러번 낙폭이 있는건 좋은 신호는 아닙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15 5
11908 오늘도 바겐세일? 5 승키 26/02/05 213 2
11907 7만이 깨질수도.... 2 cheerful 26/02/05 20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