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05 살려주는척하다 죽였네요 ㅋㅋ 1 조홍 26/06/08 90 1
12333 그냥 저번주부터 여기저기 주식커뮤들 계속 보고만 있습니다 조홍 26/03/05 138 1
13105 국장 또 사나이 테스트 중인가요 조홍 26/05/12 77 2
13873 우리나라에선 삼하삼하하지만 일본엔 키옥시아로 인생 역전한 사람이 진짜 3 조홍 26/06/19 73 9
13114 현차 좀 오르길래 좋다 했더니 오른만큼 다 토하네요 조홍 26/05/12 91 4
13889 돔? 11 조홍 26/06/19 92 3
13891 금융소득종합과세 굴러가는거를 보면 이상합니다. 4 조홍 26/06/19 88 7
13380 삼전은 삼성전기입니다 조홍 26/05/28 62 5
12102 아니 하이닉스 100만은 ㄷㄷ 조홍 26/02/24 125 1
1236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75402 조홍 26/03/07 158 1
12370 신은 평화를 사랑하신다... 조홍 26/03/07 147 2
13394 헬지 20만에 다 판 바보 등장 1 조홍 26/05/29 61 4
12884 아니... 인텔이?! 2 조홍 26/04/24 74 3
13140 하지만 곧 또 하겠지 조홍 26/05/13 68 3
12122 이거 저거 들고있는건 많은데 조홍 26/02/25 16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