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16 맨날 삼하가 수급 빨아간다더니 걍 삼전도 하이닉스가 다 빨아가는데요 조홍 26/06/22 19 4
13661 어떻게 네이버로 45% ㅋㅋ 4 조홍 26/06/10 73 7
4960 넷게임즈가 드디어... 1 조홍 21/08/05 2436 1
13410 LG전자가... 설마 '구'의 의지를 잊은겁니까?! 3 조홍 26/05/30 82 5
13162 tlt다팔고 반도체etf에 넣었읍니다 ... 4 조홍 26/05/14 84 5
13423 엘전 배가 너무 아픕니다(진짜임) 1 조홍 26/06/01 56 4
13682 공포에 사라할때 너나사 소리가 나오면 사야된대요 1 조홍 26/06/11 94 8
12154 한미반도체가 미쳤어요 2 조홍 26/02/26 170 1
12414 아니 외국인들 들었다놨다하는게 크흐 조홍 26/03/10 153 1
13199 한미 선채로 죽다 조홍 26/05/15 86 2
12432 ㅋㅋㅋ 조홍 26/03/11 152 3
13207 맞는 말입니다 1 조홍 26/05/16 82 1
12204 인구신 이 정도면 무섭 조홍 26/03/01 172 2
10926 이 삼전을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알 수가 없군요 4 조홍 25/10/02 232 7
13487 브로드컴발 똥이! 5 조홍 26/06/04 9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