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13 코루줍줍야수들 좀 구경하다 왔는데 무섭네요 ㅋㅋ 조홍 26/03/03 118 2
13751 원래 연초쯤인가에 슈퍼isa는 6월에 나온다했었는데 물건너간 건가요? 1 조홍 26/06/15 106 2
12481 요즘 트럼프가 자꾸 정신승리하는게 심해지는거 보니까 뭔가 임계점이 오 1 조홍 26/03/17 169 2
13505 내일 아침이 두렵네요 ㄷㄷ 1 조홍 26/06/04 68 2
13252 형 구하러 온거야?? 2 조홍 26/05/19 83 7
13518 사나이테스트 종료 1 조홍 26/06/05 88 5
13775 스엑 이거 아무리 봐도 말이안됨... 조홍 26/06/16 104 3
13780 https://youtu.be/L5QZLAhf40A 1 조홍 26/06/16 100 5
12002 ai는 주식 가진거 얘기하면서 좀 물어보면 니가 잘함 니가 짱임 석킹만 해주 조홍 26/02/12 165 1
13541 그래도 5000대는 안가겠죠? 3 조홍 26/06/06 76 4
11497 ㄷㄷ삼전! 조홍 26/01/02 174 3
12023 미장이 많이 떨어졌네요... 더 떨어질까요? 1 조홍 26/02/13 184 1
12281 5년만에 봉기한 제2차 개미의 난 종식 ㅠㅠ 조홍 26/03/04 145 3
5167 한국선재 다시 슈팅 나옵니다 2 제피 21/09/01 3243 1
70 보유종목 공개 및 투자 이유 9 제피 20/09/03 4096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