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25 맥쿼리가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2 제피 21/12/08 3217 3
5228 [0장] 테마주란 무엇인가: 테마 거래vs이상적 거래 제피 21/09/09 2839 0
1672 유비쿼스 4 제피 20/12/07 3049 1
5004 한국선재 시외 상한가 기록중 9 제피 21/08/10 3057 0
2452 주식과 격투게임 2 제피 21/01/17 3646 12
433 시외 이슈. 카카오뱅크 기업공개(IPO)추진이 본격화 됩니다. 뉴스가 여기저 13 제피 20/09/23 3059 1
200 홍차넷 주게 아이돌 환국금융지주 시세 분출 19 제피 20/09/15 4331 0
7429 loc 매수질문 2 제이콜 22/04/30 2558 0
9027 미쿡 ETF 펀드(?) 인덱스 펀드를 사려고 하는데.. 15 제루샤 23/03/23 2664 0
2391 자랑 11 절름발이이리 21/01/13 2889 2
9526 건설주 전망 어떻게 보시나요? 3 전율적인조무래기 24/01/11 2559 0
8622 경제 붕괴에 대한 대비를 하고 계신가요? 5 전국 홍차넷 협회 22/10/26 2848 0
2055 팀쿡형아 싸랑해애애애 저녁의바람내음 20/12/29 2967 2
779 Risc-V 관련주도 한번 알아봐야 하나 싶네요 저녁의바람내음 20/10/10 4509 3
780 인텔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는 분석글이 있길래 퍼와봅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0/10 272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