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2 이번달에는 GM을 조금 사봐야겠습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13 0
1293 화이자 백신 왠지 이번엔 진짜같은데 말이지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57 1
1041 IBM은 도저히 알 수가 없는 회사네요 1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774 1
1042 아 인텔.. 이놈들아 ㅠㅠㅜ 2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500 1
293 인텔 주식이나 좀 담아볼까봐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09/19 3687 0
2094 인텔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5 저녁의바람내음 20/12/31 3477 3
1330 소신있게 고른 놈들은 어째 다 말아먹는 모양새군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1/12 2693 0
1081 솔직히 그냥 ETF에 넣고 복리빨이나 볼까도 싶어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0/27 2677 3
571 두한아 일어나거라! 일어나! 저녁의바람내음 20/09/29 2724 8
832 인텔 힘내라 힘! 8 저녁의바람내음 20/10/13 2553 2
835 아마존은 액면분할 슬슬 안 하나 몰라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10/13 2723 5
326 -15%난 인텔 주식 물타기도 할 겸 사자의 심장으로 인텔 추가매입했습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09/21 2830 3
1352 요즘 CEO를 보고 주식을 사라는 말이 유행이던데 2 저녁의바람내음 20/11/13 2726 0
586 아 엔비디아 고만 좀 올랐으면 ㅠㅠ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793 4
1102 현대차 전망은 어떻게들 보시나요 5 저녁의바람내음 20/10/28 296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