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2
이번달에는 GM을 조금 사봐야겠습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13
0
1293
화이자 백신 왠지 이번엔 진짜같은데 말이지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57
1
1041
IBM은 도저히 알 수가 없는 회사네요
1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774
1
1042
아 인텔.. 이놈들아 ㅠㅠㅜ
2
저녁의바람내음
20/10/24
2500
1
293
인텔 주식이나 좀 담아볼까봐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09/19
3687
0
2094
인텔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5
저녁의바람내음
20/12/31
3477
3
1330
소신있게 고른 놈들은 어째 다 말아먹는 모양새군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1/12
2693
0
1081
솔직히 그냥 ETF에 넣고 복리빨이나 볼까도 싶어요
7
저녁의바람내음
20/10/27
2677
3
571
두한아 일어나거라! 일어나!
저녁의바람내음
20/09/29
2724
8
832
인텔 힘내라 힘!
8
저녁의바람내음
20/10/13
2553
2
835
아마존은 액면분할 슬슬 안 하나 몰라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10/13
2723
5
326
-15%난 인텔 주식 물타기도 할 겸 사자의 심장으로 인텔 추가매입했습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09/21
2830
3
1352
요즘 CEO를 보고 주식을 사라는 말이 유행이던데
2
저녁의바람내음
20/11/13
2726
0
586
아 엔비디아 고만 좀 올랐으면 ㅠㅠ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793
4
1102
현대차 전망은 어떻게들 보시나요
5
저녁의바람내음
20/10/28
2963
0
목록
이전
1
133
134
135
136
137
13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