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54 국장의 거래수단은 '도파민'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GI고 26/06/02 91 4
399 한 5천만원을 5년 이상 묻어두려고 합니다. 적금 말곤 역시 맥쿼리인프라가 9 벨러 20/09/23 2975 4
6287 산타랠리는 루돌프를 기다리고 있는것이다. 3 Groot 21/12/20 2866 4
10383 애플 VP of Service : AI를 서치 브라우저에 추가하는 것을 탐색 중. 1 다군 25/05/08 237 4
11407 개인적으로 내년 상반기에 30만 전자 이상간다고 봅니다. 이유는 제가 105천 문샤넬남편 25/12/08 206 4
13711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2 기아트윈스 26/06/12 74 4
5264 공모주 슈퍼위크 9 기아트윈스 21/09/12 2753 4
7312 개인연금 종합소득 관련 스크랩 2 cummings 22/04/18 2969 4
11152 젠슨 황 moqq 25/11/04 152 4
11664 근데 인구신이 맞았는데요?ㅋㅋㅋㅋㅋ 3 cheerful 26/01/22 158 4
11920 MSTR 3 Omnic 26/02/06 264 4
12944 [[data/timeline2/1403276723783_19.jpg]] 1 기아트윈스 26/05/06 71 4
13456 킹차넷 주식 게시판에 글이 많아지면 뭐다…?! 5 레이미드 26/06/02 64 4
7825 채권시장의 위기 3 주식못하는옴닉 22/06/15 2768 4
9873 슈카한테 채권선물 해봤냐고 물어보기ㅋㅋㅋㅋ 2 치킨마요 24/11/29 34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