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66 찰스 3대장 알료사 22/03/14 3102 0
3307 파란나라 2 아글라오네마 21/03/11 3102 0
3339 정책 2 moqq 21/03/14 3101 0
6962 코멘트 몇개 6 기아트윈스 22/03/02 3101 0
735 소소한 22 알료사 20/10/08 3101 2
3964 아난티 주주님들 보고 계십니까 2 크루아상 21/04/27 3100 0
3538 올해 1분기 주식 수익률은 30% 정도네요 13 copin 21/03/26 3100 3
4610 3만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는 솔루엠. 5 lonely INTJ 21/06/17 3099 1
6109 오늘의 뼈때리는 말 5 기아트윈스 21/11/27 3099 0
5409 치솟은 천연가스 가격과 관련한 뉴스링크 3 활활태워라 21/09/27 3098 0
6454 우끼우끼 1 인생호의 선장 22/01/11 3098 0
4974 카뱅 5.4에 장시작하자마자 던졌는데... 5 실 성 21/08/06 3098 0
9188 잡담 - 공매도 관련 3 풀잎 23/06/13 3098 1
4615 재밌는 글 하나 10 기아트윈스 21/06/17 3097 3
2851 현기 생각보다는 버티네요. 3 주니파 21/02/08 30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