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4
예전에 주워둔 나스닥 관련 짤입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1
2909
4
857
"이번엔 다르다"
1
저녁의바람내음
20/10/14
2746
3
859
테슬라 매력적인 회사는 맞다고 보지만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0/14
2727
6
607
미 증시에 겨울이 다가오는군요
2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2464
1
612
요즘은 너나할거 없이 주식을 하는거 같네요
8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2595
6
1125
백만원이 또 날아갔군요 ㅎㅎ
6
저녁의바람내음
20/10/29
3030
1
614
주식 투자하면서 가끔 되뇌이는 말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3342
4
1385
배당 들어왔네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1/17
3124
0
618
6개월 전 쯤에 GM 주식을 소량 담아보려다 만 적이 있습니다.
5
저녁의바람내음
20/10/02
2924
4
1898
아무래도 저는 주식 하지 말아야 할 듯..
2
저녁의바람내음
20/12/19
3188
0
1902
생각보다 FDN 펀드가 수익율이 아주 좋네요
4
저녁의바람내음
20/12/19
2792
1
376
10년가량 보유할 생각으로 올해 초부터 사모으기 시작한 주린이 매입주들입
3
저녁의바람내음
20/09/22
2840
7
889
10월은 쉬어가는겸 ETF만 한주 매수했습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10/15
2750
0
1160
저도 장이 안 좋을때 볼만한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11
저녁의바람내음
20/10/31
2708
1
1416
괜히 다른 종목 수익율에 눈 돌아가면 안되는데 말이죠
7
저녁의바람내음
20/11/19
2818
0
목록
이전
1
133
134
135
136
137
13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