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858 청원 하나 소개합니다 1 기아트윈스 22/02/18 2974 1
4107 청약 청약 청약 3 기아트윈스 21/05/07 2842 3
3327 청약 받은 후에는 어떻게 하나요? 12 아침 21/03/12 3154 0
11305 청약 꼭 하십시오. 내일 그거 뭐냐... 에임드바이오 꼭 하십시오 4 기아트윈스 25/11/20 173 3
9702 청산 신고 8 덜커덩 24/06/17 2276 7
9057 청년 소장 펀드 ?? 2 Groot 23/04/03 2718 0
11853 청기올려 홍기올려도 아니고 왔다갔다 하네요 메리메리 26/02/03 211 2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04 5
9960 첫 월급으로 주식?이라고 불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미 국채 3개월 추종 T 분투 25/01/08 188 7
3022 첫 번째 1루타 13 물냉과비냉사이 21/02/19 3555 7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06 2
3146 첫 공모주. 뷰노.. 1 moqq 21/02/26 2674 0
1956 철마...아니 사이클은 달리고 싶다 5 존보글 20/12/23 3375 0
7145 철강.. moqq 22/03/24 2436 0
8533 철강 담합? 1 moqq 22/10/12 29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