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7
BMW IX 괜찮게 나온거 같군요
2
저녁의바람내음
20/11/19
3058
0
1164
웨이모 자율주행 안전보고서가 나왔다네요
5
저녁의바람내음
20/10/31
2611
1
1167
GM 주식을 한번 사볼까 싶습니다
4
저녁의바람내음
20/11/01
2733
1
918
요즘 보면 테크주들이 대체로 버블이 과도하단 생각을 멈출 수가 없습니다.
3
저녁의바람내음
20/10/17
2724
3
1175
이 짤이 머릿속에서 떠나가지를 않네요
4
저녁의바람내음
20/11/02
3252
0
922
(짤은 본문과 무관합니다)
2
저녁의바람내음
20/10/18
2751
2
1443
세계시총 1위 투자법이란것도 있더군요
4
저녁의바람내음
20/11/22
3409
2
1480
GM은 대체 왜 니콜라를 계속 밀어주는지 모르겠네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1/24
2913
1
971
제가 생각하는 기업가치에 변화가 없다면 주가가 떨어져도 홀딩할만할 수 있지요.
저녁의바람내음
20/10/20
2868
4
723
ETF 적립매매가 과연 옳은가 하는 생각이 가끔 듭니다.
7
저녁의바람내음
20/10/07
2787
5
1238
여러분은 인텔 사지 마십시오
3
저녁의바람내음
20/11/06
3473
2
481
장투 목적이라 사실 가격이 내려가면 좋은건데..
2
저녁의바람내음
20/09/24
2512
1
758
그.. 머시냐 엔당각이네 엔당각!
1
저녁의바람내음
20/10/08
2713
3
1018
테설라..
8
저녁의바람내음
20/10/22
2777
3
511
니콜라가 아직 버티고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09/26
2846
0
목록
이전
1
133
134
135
136
137
13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