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91 요즘은 주식도 귀찮아 죽겠네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2/12 2930 1
13679 코스피세일페스타 바로 오늘인가요? 지금인가! 2 일리지 26/06/11 58 3
6402 머곰황이지만... 인생호의 선장 22/01/06 2380 0
6917 테설라 700 붕괴. 19 인생호의 선장 22/02/24 2896 0
6407 바겐세일 가즈아~ 4 인생호의 선장 22/01/06 3330 0
6664 TSLA 829.10 (-11.55%) 4 인생호의 선장 22/01/28 3114 2
7178 TSLA 분할 떡밥 등장 4 인생호의 선장 22/03/28 2943 0
6924 제가 어쩌면 18년도에 5 인생호의 선장 22/02/25 2777 0
6672 CDO 인생호의 선장 22/01/28 2934 0
6421 이 집 세일 잘 하네~ 2 인생호의 선장 22/01/08 3355 3
6423 하락하락 가득해~ 3 인생호의 선장 22/01/08 3263 0
6424 DSC 인생호의 선장 22/01/08 2671 0
6681 루나(LUNA) 2 인생호의 선장 22/01/29 4373 2
6688 테라 공동창업자 도권 "니 엄ㅁ" 발동 5 인생호의 선장 22/01/30 4606 3
6433 국민주 깨깨오 24 인생호의 선장 22/01/10 36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