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00 금값이 뭔 하루에 5%씩 움직여 ㄷㄷ 1 moqq 26/01/31 236 2
11799 ㅋㅋㅋ moqq 26/01/30 193 2
11798 런... 활활태워라 26/01/30 182 1
11797 실버 선물 깨집니다.... 1 cheerful 26/01/30 180 1
11796 셧다운은 없었다?! 활활태워라 26/01/30 165 3
11795 오늘 시장 마감때 쭉 빠진것 느낌이 안좋긴 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1/30 192 3
11794 동문 단체방에 강좌 글이 올라왔는데 제목이 [ㅇㄷ 교수의 제태크] 입니다 3 cheerful 26/01/30 190 4
11793 마이크로소프트가 램 너무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화제던데... 저게 얼마나 1 Omnic 26/01/30 188 6
11792 현차 따운? 1 맥주만땅 26/01/30 177 1
11791 갓스피 대다나다...덜덜덜 2 swear 26/01/30 206 3
11790 삼전에 물린사람 나야나 나야나 1 머스탱 26/01/30 169 4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192 2
11788 실패를 인정해야 성장이 있다고 봐서 4 danielbard 26/01/30 194 5
11787 26 1Q 삼전, 하이닉스 영업이익 전망치는 40조 이상으로 평가. 2 Omnic 26/01/30 157 1
11786 슬슬 '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 3 바닷가의 제로스 26/01/30 287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