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87 국내 전기차 기업인 에디슨 모터즈가 이미 상장해있었군요. 5 동네주방장 21/11/12 3091 2
3989 FB(페이스북), SHOP(쇼피파이) 8 Jack Bogle 21/04/29 3091 0
2000 문열어 쾅쾅쾅 4 존보글 20/12/25 3091 0
6925 No의욕. 5 moqq 22/02/25 3090 2
4127 미국 연방 소득세 개인 납세일이 5월 17일입니다. 다군 21/05/09 3090 0
6723 역시 돈은 땀 흘려 벌어야지.... 1 인생호의 선장 22/02/03 3090 2
3928 주식은 배당금 ETF는 분배금 2 요일3장18절 21/04/26 3090 0
6490 4.4% 적금도 등장.."주식·코인 말고 은행?" 오늘부터 수신금리↑ 4 구글 고랭이 22/01/17 3090 0
6503 금 값이 참 신기하네요 6 은하넘김셋 22/01/18 3090 0
5786 테설라 2 lonely INTJ 21/10/26 3090 0
3256 비트코인>>>나스닥 1 가냥 21/03/09 3090 0
6692 정신을 차려보니 나도 모르게 타석에 들어선 1 Jack Bogle 22/01/30 3089 1
6229 이상하다... 분명 적폐 종목들을 다 없앴는데 6 사십대독신귀족 21/12/09 3089 2
6486 숏충이 입장에서 재미있게 읽었네요 ㅋㅋ 3 알료사 22/01/16 3089 1
8310 미국 주식 PE 멀티플 1 moqq 22/08/30 30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