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85 삼전하닉이 쉼없이 달리길래 설마하고 찾아보니 최근 매수세는 개인주도이 동네주방장 26/01/30 176 6
11784 반도체 흐뭇... 1 에밀 26/01/30 184 1
11783 갈아타니까 날라가네... 활활태워라 26/01/30 151 1
11782 PO발사WER 5 Omnic 26/01/30 180 3
11781 왜 나는 어제 하이닉스를 버리고 고려아연을 샀는가... 활활태워라 26/01/30 151 1
11780 어닝 서프라이즈(그것도 단군이래 역대 1위급)때 주는 조정은 '마지막 기회' 7 Omnic 26/01/30 190 2
11779 난 어제 왜 MTS를 열어서 나스닥을 보고 쫄아서 손절했는가... 1 육회한분석가 26/01/30 186 3
11778 샌디스크!!! 6 풉키풉키 26/01/30 183 2
11777 마소야... 1 활활태워라 26/01/30 172 1
11775 앞으로 금,은,구리 언급안하겠습니다ㅜㅡㅜ 2 활활태워라 26/01/30 155 1
11774 구리,금,은 다 오르는데 구리가 이제 시작점 끊은거 같네요. 고려아연 100만 2 활활태워라 26/01/29 181 1
11773 솔직히 말해 요즘같은 장은 좀 재미가 없읍니다 2 cheerful 26/01/29 169 3
11772 수익 이야기 쓸까 하다가 허억 헉 내가 재난 트리거가 될 뻔했네 하고 주워 원추리 26/01/29 193 4
11770 오늘 금 (더) 사려고 했는데 김프가 너무 커서 참았습니다. 잘한 건지 모르 2 마샤도 26/01/29 163 2
11769 몇주전부터 반도체 폭등 계속해오고 있을때 반도체 지금이 아직도 싸다 막 원추리 26/01/29 15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