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25 제한맨 4 아침커피 26/06/12 92 4
414 https://blog.naver.com/tysinvs/222097212707요즘 투자 관련 블로그와 유튜브의 구독 6 존보글 20/09/23 2722 4
2718 유쾌한 주갤러들 ㅋㅋㅋ 2 알료사 21/01/29 2803 4
10142 공식적으로 베어마켓 Omnic 25/03/11 174 4
11422 와 나 이마트 살까 생각했는데 소셜포비아 25/12/15 251 4
12958 시드머니가 적어서 하찮긴 하지만 1 아재 26/05/06 76 4
4255 Easy come easy go 4 기아트윈스 21/05/17 3780 4
7071 주총 전자투표에 참여해주세요 2 기아트윈스 22/03/15 3430 4
10911 네이버는 왜 또이러냐... 4 하우두유두 25/10/01 173 4
11679 월요일 되면 무조건 금으로 다 바꿔고 어플 지워버려버려야지.. 2 활활태워라 26/01/25 148 4
13215 (대충 예적금이 이제야 이쪽을 보는구나 하는 짤) 기아트윈스 26/05/18 109 4
13471 [코스피 8000 이후 다음 시험대는 MSCI…관찰대상국 재도전] 4 유료도로당 26/06/02 72 4
6560 주식은 장기전이죠 5 swear 22/01/22 3380 4
673 기아트윈스의 홍차넷 ETF? 4 기아트윈스 20/10/06 2480 4
10401 MSTY 토스 입금 완료 풉키풉키 25/05/13 21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