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96 대곰탕? 3 소노다 우미 21/03/05 3089 0
2954 뷰노 11 moqq 21/02/16 3089 0
3585 많이 살 걸이라고 말하실때 살 걸... 5 swear 21/03/31 3088 2
8227 "이래서 더 오른다" 골드만삭스의 설명 Beer Inside 22/08/13 3088 2
6257 NC 1 알료사 21/12/15 3088 0
7573 상폐예정 루나 틱띠기 성공. 7 켈로그김 22/05/14 3088 0
983 8월 달에 시작하구 수익률 10프로 넘었어요! 1 언년이 20/10/21 3088 15
5629 환율 1200원...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가? 5 맥주만땅 21/10/12 3088 0
4627 도대체 뭘 보고 하이브를 사는 건지 궁금합...... 1 Cascade 21/06/18 3087 0
6504 신라젠 상폐! 2 Erzenico 22/01/18 3087 1
4720 SK이노 김준 "배터리 분사 검토…상장은 기업가치 인정받을 때" 2 다군 21/07/01 3087 0
5785 AMD 2 풀잎 21/10/26 3087 3
1113 뉴스는 삼성전자 3분기 매출의 어마어마함을 7 거소 20/10/29 3086 0
3948 늦은 공시 하나 4 Jack Bogle 21/04/27 3086 0
5366 지방(광주광역시) 부동산 시황 7 danielbard 21/09/23 30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