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560 주식은 장기전이죠 5 swear 22/01/22 3381 4
673 기아트윈스의 홍차넷 ETF? 4 기아트윈스 20/10/06 2480 4
10401 MSTY 토스 입금 완료 풉키풉키 25/05/13 217 4
13473 이 와중에 외국인은 18거래일 연속 매도 ㅎ_ㅎ.. 6 Mandarin 26/06/02 110 4
9378 #NVDA 2 Cascade 23/08/29 2961 4
11938 작년에 제대로된 투자 시작하면서 2 무더니 26/02/06 239 4
12194 역체원은 데프트 원추리 26/02/28 219 4
10403 미국테크etf1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3 251 4
11171 못 사신 분들을 위해 시간을 되돌리고 있습니다. 많이 빠진 것 같지만 아직 5 육회한분석가 25/11/05 163 4
11683 미국의 난리통이 지속된다면, 사람들의 미장에 대한 신뢰도는 얼마나 떨어 2 Omnic 26/01/26 160 4
12707 요즘은 제 멘탈이라는게 얼마나 부질없는가...를 느낍니다. 2 Omnic 26/04/03 115 4
9892 내란범들 다 죽어라. 개객기들 내 재산 돌려내. 4 기아트윈스 24/12/09 236 4
10660 내일 제 월급 날인데 느낌상 오늘 지수 상승하지 않을지... 1 초밥은연어 25/07/24 201 4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80 4
11684 아직 1월이지만, 웅장하군요. 1 다군 26/01/26 18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