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57 띠부띠부 빔 - 2 알료사 22/03/02 3085 0
2877 가치투자 그게 뭐임? 7 다군 21/02/09 3085 2
6772 우리금융지주 신고가 직전 ㄷㄷ 9 copin 22/02/09 3085 1
3776 빅텍 최근 수급 2 알료사 21/04/15 3085 0
6978 오랜만에 공모주 청약을 보는데 이거 얼마라도 줍줍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직 엔솔도 못 털었는데.. 4 눈팅중 22/03/04 3084 0
3161 3월 9일 3월 10일에 각각 미국채 3년물 10년물 입찰 예정이 있네요 1 가냥 21/02/28 3084 0
3182 ???: 오늘은 주식 안봐야지 5 기아트윈스 21/03/04 3084 0
1420 JYP가 넷마블로 쓰라렸던 가슴을 달래주고 있습니다. 3 무니드 20/11/20 3084 0
8642 ㅠㅠ 4 moqq 22/10/30 3084 4
4809 "알리바바 등, 파산 반도체사 쯔광 8.8조원에 인수 추진" 2 맥주만땅 21/07/14 3084 3
1248 HMM 가즈아!!! 2 맥주만땅 20/11/09 3084 2
4143 지그재그 품은 카카오, 해외로 가는 '신의 한 수' 될까 다군 21/05/10 3083 1
3981 쿠콘 근황 1 Groot 21/04/28 3083 0
4254 공모주 안녕 ㅠㅠ 9 기아트윈스 21/05/17 3083 0
8919 '돈나무 언니' 부활하나…캐시우드 간판 펀드 올해 28% 급등 Groot 23/02/04 308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