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17 40닉스라니 ㄷㄷㄷㄷ 4 기아트윈스 25/10/02 181 4
11429 tqqq 왜 일케 싸지? moqq 25/12/16 169 4
13477 문열어...... 2 cheerful 26/06/03 94 4
13733 시팔놈즈가 온다...! 기아트윈스 26/06/13 158 4
2214 작년 미장 매매 복기 3 moqq 21/01/06 2669 4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81 4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84 4
13734 SPCX 150불에 매수 걸어놨더니 1 마술사 26/06/13 117 4
6311 8만 전자 복귀한 삼전 7 swear 21/12/23 3326 4
7335 소액 넣을만 하다고 7 알료사 22/04/21 2723 4
11943 와 삼전닉스 양전했네요. 결과적으로 아까 저점에 살짝 들어갔는데 큰 금액 4 육회한분석가 26/02/06 228 4
12455 현재 국내 증시는 매수 대기 중이었던 자금이 워낙 많아서 주가 방어가 되 1 육회한분석가 26/03/13 204 4
680 어느 신문 기사에서 22 기아트윈스 20/10/06 2456 4
10920 삼전 내놨는데 왜 안팔리지.. 2 문샤넬남편 25/10/02 172 4
12200 신탁 on 3 활활태워라 26/02/28 17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