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379 암호화폐 매수 타이밍 20 인생호의 선장 22/01/04 3376 0
6387 언제나 통수 후려갈기는 눼스돡 1 인생호의 선장 22/01/05 2664 0
6905 밀 선물 ETF 5 인생호의 선장 22/02/24 2780 0
6652 의문의 상승 2 인생호의 선장 22/01/27 3160 0
6399 크립토 빔--- 12 인생호의 선장 22/01/06 3039 0
10317 저 일시중단은 언제쯤 제거될까요… 이이일공이구 25/04/11 218 2
9 주식 게시판 개설을 축하합니다. ㅎㅎ 1 이브나 20/09/02 4633 0
1174 적금식 주식은 삼전이 최고일까요? 7 이브나 20/11/02 2933 0
2605 투자 어떻게 시작해야하나요(+세방전지를 아시나요?)) 6 이담아담 21/01/25 3220 0
5935 이게 머선 일이고... 1 이담아담 21/11/08 2667 1
3669 미국주 관련 정보는 어디서 얻나요? 이담아담 21/04/07 3155 0
1371 아버지한테 혼나게 생겼네요. 2 이담아담 20/11/16 2685 1
2665 삼전 배당 달달하네요. 1 이담아담 21/01/28 2747 0
6510 lg엔솔 다니는 친구한테 해줄만한 조언이 뭐가 있을까요? 2 이담아담 22/01/18 3420 0
6795 시총 3천억에 영업이익이 2천3백억인 곳 4 이담아담 22/02/10 291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