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37 차분히 엑셀을 키고..정리해보자.. 3 lonely INTJ 21/03/20 3542 1
3495 차량용 반도체 수급 차질 장기화…현대차·기아 '4월 위기설' 5 다군 21/03/24 2871 0
5297 차량반도체 쇼티지 2 moqq 21/09/15 2694 0
10122 차라리...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 3 cheerful 25/03/04 204 1
13160 차라리 도박을 하라고 ㅋㅋㅋㅋㅋㅋ 3 cheerful 26/05/14 74 2
1593 차라리 넵튠을 몰랐던 그 때로 돌아가... 5 化神 20/12/03 3136 0
4753 찢었다 ㄷㄷ 13 기아트윈스 21/07/06 3582 1
10716 찔짤이 하러 삼양캠텍왔습니다. 하우두유두 25/08/05 166 3
13057 찔끔찔끔 오르니 시시해졌다. 더 올려봐라.(미침) 3 기아트윈스 26/05/11 98 3
8760 찐인가요? 2 명절은추석 22/12/02 2585 0
12285 찐반이니? 해명 26/03/04 126 1
10188 찐바닥이었나? 적당히 올라..아직 덜샀다고.. swear 25/03/25 181 4
6875 찌...찢 4 인생호의 선장 22/02/21 3195 6
10952 쭉쭉빠져요 해명 25/10/11 169 0
11197 쭉쭉 흐르네요 1 Omnic 25/11/06 15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