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5 알서포트 이야기 알서포트는 네이트온 원격제어를 서비스 하던 회사입니 7 토비 20/09/23 3511 4
937 쎄트렉아이. 6 moqq 20/10/19 2997 4
12201 제가 삼성전자 10만원에 내린 이유가 이 기사때문인데요. 스톤위키 26/02/28 155 4
13737 살려주시오. 5 26/06/13 149 4
10922 주식이 주식같지 않던 시절이 얼마 전이었던... 메리메리 25/10/02 170 4
11434 연말에 재미없을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더 재미없어서 놀라고 있습니다 육회한분석가 25/12/18 160 4
12202 흔한 스레드발 주작일 수도 있지만 먹이 26/02/28 173 4
683 닥버스 8 알료사 20/10/06 2498 4
2219 풋충이 관점 1 알료사 21/01/07 2701 4
11435 알지노믹스는 동시호가 상한가 풀매수 때렸는데.. 기아트윈스 25/12/18 185 4
12715 미장 끝나고 기자회견이면 나락행인가보다 2 풉키풉키 26/04/06 129 4
12971 아무래도 삼전하닉은 엔비를 빨아먹고 자라나는듯합니다 4 하우두유두 26/05/06 124 4
13739 [[data/stock/1779157062_1776035909_IMG_4177.jpeg]] 1 맥주만땅 26/06/15 93 4
684 기여코 올라온 LG화학. 1 Blackmore 20/10/06 2766 4
3244 어젯밤의 나 1 맥주만땅 21/03/08 321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