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00 탐라에도 쓴 ETF인데 수익률이 좀 많이 파멸적입니다. 3 초밥은연어 24/12/10 249 4
10924 속속 올라오는 간증 글들이 모섭읍니다 ;ㅠ; 8 cheerful 25/10/02 257 4
11692 은 미쳤는데요 ㄷㄷㄷ... 4 활활태워라 26/01/26 159 4
13484 최근에 주식 시작하신 분들에게는 ETF 딸깍을 많이 추천드립니다. 2 알탈 26/06/03 73 4
1965 어제 ARK 리포트 번역하면서.. 4 lonely INTJ 20/12/23 3099 4
8109 허수 주문 사례 : 시스코 다군 22/07/21 3130 4
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05/16 264 4
11949 세기의 신약을 만들었는데 moqq 26/02/06 257 4
12205 코인은 왜 말아올리죠? 오쇼 라즈니쉬 26/03/01 175 4
12461 코..코인판에도 사람있어요... 2 Mandarin 26/03/13 166 4
7086 약 3달간의 반도체3배 숏 투자 소감 5 Alynna 22/03/16 3822 4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79 4
11950 빗썸이.. 2000원 주는 이벤트에 착오로 2000BTC 를 줬다는 얘기가 들리는군요 ;; 7 cheerful 26/02/06 290 4
12718 지난 목욜에 삼전 19만에 다 털고 나서는 마음이 편하군요. 1 moqq 26/04/06 95 4
12975 지배구조보면 어질어질하지? 근데 국장에서 sk 정도면 순한 맛이란다 ㅋㅋ 3 swear 26/05/06 11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