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76 카뱅 청약 하셨어요? 8 은하노트텐플러스 21/07/26 2959 0
5906 TQQQ 를 팔고 QQQ 로 갔습니다 은하노트텐플러스 21/11/04 2668 0
798 MS랑 QQQ를 들고 있는데요, 2 은하노트텐플러스 20/10/12 2801 5
547 5년 안에 유럽발 금융위기 같은 형식의 위기가 올겁니다. 5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8 2742 3
3892 권력은 코인을 용납할 수 있을까 5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3 3184 1
316 위챗이 사용 중지가 법원에 의해 중지가 됐네요. 이렇게 되면 페이스북 코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1 2724 0
324 글로벌 자산이 다 내리꽂네요. 와우...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1 2722 5
5447 그냥 정보 - 나스닥 고점 대비 5% 빠졌을 때와 10% 빠졌을 때 은하노트텐플러스 21/09/29 2785 0
1368 아시아나랑 대한항공이랑 합병하겠죠? 1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16 2784 1
358 원자재야 원래 가격 변화가 이해가 안 되는게 정상이라지만 요 며칠 금은 3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2 3010 4
880 증권사 HTS 중에 외국 주식 거래 관련해서 2 은하노트텐플러스 20/10/15 2921 0
4214 아무것도 아닌 제가 생각하는 지금 시장 5 은하노트텐플러스 21/05/13 4098 4
6022 한국 시장을 언젠가는 사야할텐데... 9 은하노트텐플러스 21/11/18 3129 0
3980 주식을 10년 넘게 했지만 아직도 전... 눈치가 없나봅니다 2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8 3503 0
3991 업무개시상태를 확인... 3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9 495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