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31 https://redtea.kr/stock/11471 4 원금복구제발ㅠㅠ 26/05/18 92 4
1968 하루 만에 리플이 나락으로 갔습니다. 1 피를마시는새 20/12/23 2945 4
9904 인덱스 딸깍으로 시작해줬던 첫째. 1 덜커덩 24/12/12 279 4
11184 코덱스 좀 더 담았어야 했는데 반짝 할인이 오전에 끝나버린 느낌...아우씨. 2 K-이안 브레머 25/11/05 222 4
11440 CPI가 예상치 보다 낮게 나와서 주식이 올랐다길래 오호? 추매 타이밍인가라 4 육회한분석가 25/12/19 173 4
13744 커피가..쓰다.. danielbard 26/06/15 101 4
3505 이제 남은 건 4개! 1 사십대독신귀족 21/03/25 2666 4
10417 그제 미국 테크etf 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8 226 4
11441 알지노믹스 매일아침 풀매수 주문하지만 아무 소용이 없군요. 누가 팔아야 2 기아트윈스 25/12/19 170 4
690 제목 뽑은 것이... 다군 20/10/06 2833 4
9906 양인들에게 한마디 하겠읍니다. 3 문샤넬남편 24/12/13 223 4
12466 코인이 일주일 연속 상승중이라고? 오쇼 라즈니쉬 26/03/16 144 4
12978 지난 1년간의 이상한 점은 떡락은 트럼프를 통해서 온다는 것입니다. 5 맥주만땅 26/05/06 118 4
691 주식으로 큰돈 벌 상이 아니야 4 사악군 20/10/06 2614 4
2739 아실지도 모르지만 유튜버 돈깡 추천합니다. 3 피를마시는새 21/01/30 322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