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77 그냥 생각 3 은하노트텐플러스 21/09/13 2826 3
1186 금은 이제 위험자산이네요 은하노트텐플러스 20/11/03 2716 1
2017 2021 주식시장 폭락에 관하여 5 은하노트텐플러스 20/12/27 2762 2
3056 언제인지 명확히는 기억 안 나지만 작년말, 올초 상승할 때에도 4 은하노트텐플러스 21/02/22 2356 0
5112 일진하이솔루스 청약 4 은하노트텐플러스 21/08/23 2676 1
6914 금은 오르는데 비트코인은 빠진다 6 은하넘김셋 22/02/24 2986 0
6405 생각보다 원달러 환율이 많이 안 올라가네요 2 은하넘김셋 22/01/06 3076 0
6668 코스피에 대한 개인 생각 - 이제 슬슬 사는 이유 5 은하넘김셋 22/01/28 3982 4
6435 FAANG 혹은 MANGA 5 은하넘김셋 22/01/10 3117 0
6972 알파벳 살까요? - MS 광신도의 생각 7 은하넘김셋 22/03/03 3565 0
8765 퇴직연금계좌에서 살 수 없는 ETF? 4 은하넘김셋 22/12/05 2995 0
9032 미 국채 직접 매수 증권사별 차이? 은하넘김셋 23/03/24 2735 0
7001 스벅이나 사볼까요? 2 은하넘김셋 22/03/07 2917 1
6503 금 값이 참 신기하네요 6 은하넘김셋 22/01/18 3092 0
7797 이걸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 엔 환율 은하넘김셋 22/06/14 274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