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07 월급에 2/3 한화에어로에 다박았습니다. 1 활활태워라 24/12/13 249 4
10931 이거다 풉키풉키 25/10/02 175 4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192 4
11445 나는 왜 하닉을 믿지 못하고 또 정찰병만 보냈나 1 소셜포비아 25/12/22 165 4
13749 저는 채권에 하한가가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1 루루얍 26/06/15 113 4
438 주식 목표를 잡았습니다. 배당주는 5퍼센트. 그외 국내 주식은 평균 10퍼센 5 아침 20/09/23 2733 4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20 4
10678 S&P500나 나스닥100 지수만 보면 호황이네요 3 초밥은연어 25/07/28 194 4
13494 간밤에 미국 상업용 원유 재고 발표가 있었는데 감소폭이 예상치의 두배를 5 알탈 26/06/04 104 4
951 sk 하이닉스.. 1 moqq 20/10/20 2699 4
9911 한화에어로... 버렸습니다. 1 활활태워라 24/12/17 252 4
11191 Michael Burry가 Nvidia와 Palantir에 숏을 건 모양입니다. 3 Omnic 25/11/06 172 4
12983 제가 옛날에 했던 망상 중에 하나가, 자회사가 하나도 상장되지 않은 지주 루루얍 26/05/07 87 4
696 JP Morgan(JPM)센세 익절구간까지 1달러 이내로 접근!!! 2 시뮬라시옹 20/10/06 2718 4
8632 게임 해본 사람은 알죠 9 알료사 22/10/28 300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