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84 ㅋㅋㅋㅋㅋ 3 오쇼 라즈니쉬 21/01/08 2720 0
2285 K-ARKK 5 Groot 21/01/08 3770 2
2286 하이닉스 4 한썸머 21/01/08 2881 0
2287 합병 비임의 효과가 슬슬 나타나나요? 3 존보글 21/01/08 2853 1
2288 내 포트는 어제 테슬라만 못 이긴게 아니라 1 가냥 21/01/08 2650 1
2289 박영선 테마주 imbc... 6 명절은추석 21/01/08 2430 0
2290 묻어놓기 메타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됩니다. 3 알료사 21/01/08 2475 3
2291 현대차 어떻게 될까요? 5 다군 21/01/08 3411 0
2292 비트코인은 41k 돌파 2 다군 21/01/08 2653 0
2293 비트코인은 정말 아무도 모르는 가격대에 진입했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08 3050 4
2294 알짜 게잡주를 발견했읍니다. 11 알료사 21/01/08 2854 1
2296 여자아이들 어떤가요? 6 알료사 21/01/09 2388 0
2297 산타클로스 알료사 21/01/09 2702 0
2298 금요일 종가에 시드를 약간 줄였는데 1 오쇼 라즈니쉬 21/01/09 2662 0
2299 포폴 다양화의 중요성.... 2 The Last of Us 21/01/09 243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