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38 전쟁을 기회삼은 서학개미…나스닥 3배 수익 ETF 집중 매수 3 Beer Inside 22/02/27 3070 3
3869 서울대 "소량 바이러스에도 감염 진단하는 신속검사 도입" 다군 21/04/22 3070 0
2204 펩트론은 왜 오르는건지 모르겠네요. 2 기린 21/01/06 3070 0
6326 이재명 "코스피 5천 어려운 일 아냐…공인 가상자산 만들어야"(종합) 4 다군 21/12/25 3070 0
5122 치직..치지직..존버는...승리한다 3 lonely INTJ 21/08/24 3069 6
1878 넵튠 18 맥주만땅 20/12/18 3069 0
1910 환율 참 어렵죵 8 기아트윈스 20/12/20 3069 0
5577 트위치 털렸다는데요?;; 2 Brown&Cony 21/10/07 3069 0
8772 채권 투자의 대유행 4 주식못하는옴닉 22/12/08 3068 0
2374 요즘 주식 개인방송들이 많이 늘었더군요 4 kapH 21/01/12 3068 0
5768 KT가 죽었슴다 2 the 21/10/25 3068 0
6895 투자자산이 급락할 때 어떻게 해야하나? 3 가즈아 22/02/23 3068 0
8449 환율 효과 moqq 22/09/27 3067 0
3360 네오이뮨텍 상장 3 기아트윈스 21/03/16 3067 1
3660 코린이.. 1 윤지호 21/04/06 306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