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86 지금보다 나중의 기회를 보는 이유 - 나스닥 / 코스피 9 은하넘김셋 22/09/15 3375 7
8904 한전 상장에 대한 간단한 깨달음 1 은하넘김셋 23/01/30 2738 1
6608 PBR 1이 대충 2700이니까 2 은하넘김셋 22/01/25 3384 0
6359 올해를 마무리하면서 생각해보는 내년 전략 4 은하넘김셋 21/12/31 2688 1
9773 오를 때 3 은하꾸리 24/09/19 1910 0
11079 적립식으로 10 은하꾸리 25/10/27 239 2
10837 삼전은 모가 호재라 이렇게 오르는 건가용? 7 은하꾸리 25/09/12 204 0
11628 국내주식도 애프터마켓 시간이 확 늘었군요 ㅎㅎ 내비게이션 위로 5% 급락 2 은하꾸리 26/01/20 166 3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19 0
10666 TLT 다량 보유중인데 4 은하꾸리 25/07/26 194 1
11725 경제학과 졸업해서 경제학적 지식은 있지만 주식은 한 번도 공부해보지 않 6 은하꾸리 26/01/27 179 1
329 불장에 장투는 아닌 거 같읍니다. 8 은퇴희망자 20/09/21 2563 4
687 오늘 한 생각 1 은퇴희망자 20/10/06 2470 2
3332 달러 강세 언제까지 갈까요? 6 윤지호 21/03/13 3038 0
1320 미장 AOR ETF 윤지호 20/11/12 274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