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82 코스닥 개웃기네 소셜포비아 26/01/26 199 3
11681 삼성전자 뉴스 모음. 활활태워라 26/01/25 147 1
11680 아내가 미장 좀 하는데 중간선거 직전에 좀 정리하라고 해야겠습니다. 중간 2 Beemo 26/01/25 193 3
11679 월요일 되면 무조건 금으로 다 바꿔고 어플 지워버려버려야지.. 2 활활태워라 26/01/25 148 4
11678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4565 4 카르스 26/01/24 195 3
11677 씁... 연초에 수익률 괜찮았다 싶어서 계산해보니 코스피에 발렸네요. 7 기아트윈스 26/01/23 226 5
11676 현차 절반 팔았습니당. 150%수익보고 팔아보는게 처음이에요. 한금지도 1/4팜 7 바닷가의 제로스 26/01/23 220 8
11675 현재 다들 현금비중이 어느정도십니까 ㅎㅎ 전 한 5프로 되는거같은데 20프 하우두유두 26/01/23 181 0
11674 기록용으로 남깁니다. 3 육회한분석가 26/01/23 174 2
11673 아침에 현차 쪼끔 매도하고 네이버 샀는데....(더 샀어야...) 2 cheerful 26/01/23 218 3
11672 제주반도체 좋읍니다. 승키 26/01/23 173 4
11671 코덱스 증권 적립날인데 6퍼 상승은 또 뭔데.... 소셜포비아 26/01/23 223 3
11670 현대차 일부 매도(약 30퍼센트가량) 7 기아트윈스 26/01/23 226 5
11669 https://youtu.be/dU1evShSgbo?si=0WNKM4Q9dgdCoZfs 3 cheerful 26/01/23 172 1
11668 주식 어떤 종목에 물려서 기다리다가 더 잘될 수도 있는건데 물리면 1 활활태워라 26/01/23 14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