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71 [미장]22Y 25W. 8 주식못하는옴닉 22/06/19 2870 4
8639 주식하기 좋은 날씨 - 홍진채 대표 7 moqq 22/10/28 3206 4
9407 심심해서 해보는 양극재공장 밸류에이션 6 기아트윈스 23/09/28 2633 4
10431 Kodex 차이나휴머노이드로봇 ETF 괜찮아보이는데요? 마술사 25/05/26 277 4
10943 그거 아십니까? 저 지금 삼전만 가지고 있읍니다. 문샤넬남편 25/10/10 168 4
12479 HD현대에너지솔루션 1 에밀 26/03/17 145 4
7872 슈카방송 5 알료사 22/06/19 2896 4
11200 신상 조와용 들어오셈 6 풉키풉키 25/11/06 168 4
11456 펨코에서 본 찌라시 1 하트필드 25/12/24 155 4
11968 https://redtea.kr/stock/11417 1 化神 26/02/10 193 4
12480 호르무즈고 뭐고.... 2 cheerful 26/03/17 160 4
13248 오늘 코스피가 쫙쫙 빠지길래 어제를 교훈삼아 4.x% 빠질때부터 지켜보다 3.X whenyouinRome... 26/05/19 86 4
13504 주가가 떨어져도 환율이 올라서 똔똔이군요 5 구밀복검 26/06/04 87 4
705 금에 너무 많이 물려있는 것 같아서 2 녹차김밥 20/10/07 2709 4
1473 존버이즈킹 1 Wolf 20/11/24 2690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