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7 비트컴퓨터야.. 애플아.. 대체 언제까지 빠질꺼니..? 저 위에도 사람있어... 말해뭐해 20/09/18 3061 2
1355 이번 달부터 월급날에 주식을 사보려고 합니다. 17 떡라면 20/11/13 3061 1
4543 모든것에 조금씩 걸쳐두는건 8 아글라오네마 21/06/08 3061 1
206 40불 예산에 딱 맞춰서 살 수 있는 미쿡주식/ETF는 뭐가 있을까요 34 기아트윈스 20/09/15 3061 0
4124 캐시 누님 왈, 빌 황이 초기 4개 ARK ETF에 자금을 댔었다고. 3 다군 21/05/08 3059 0
5687 오늘의 바보짓 3 맥주만땅 21/10/18 3059 0
3648 테슬라 700선 재입성 7 lonely INTJ 21/04/05 3059 0
8266 ㅋㅋㅋ 3 알료사 22/08/23 3059 0
3169 와 우하향 뭔데 2 토비 21/03/02 3059 0
6468 물가잡기? 1 moqq 22/01/13 3058 0
6319 양도세 털어야해서. 1 8할 21/12/24 3058 0
433 시외 이슈. 카카오뱅크 기업공개(IPO)추진이 본격화 됩니다. 뉴스가 여기저 13 제피 20/09/23 3058 1
6853 킹전자산으로 분류되는 것 하나 공부를 시작했읍니다. 7 Jack Bogle 22/02/18 3058 0
6233 ISA - IRP - 개인연금 이게 다 뭐람 크루아상 21/12/09 3057 1
1417 BMW IX 괜찮게 나온거 같군요 2 저녁의바람내음 20/11/19 30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