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01 캐쉬 비중을 늘려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 3 소노다 우미 21/07/13 3094 4
10689 50만간다 Omnic 25/07/30 180 4
11457 국내 복귀하는 ‘서학개미’ 세금 깎아준다…정부, RIA·환헷지 세제 5 육회한분석가 25/12/24 172 4
8642 ㅠㅠ 4 moqq 22/10/30 3088 4
10690 갓대차형님 사랑합니다 ㅠㅠ 4 기아트윈스 25/07/30 215 4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192 4
10179 다른 한화들 달릴때는 혼자 남의 자식인거 마냥 주저앉아있더니, 한화에어 2 동네주방장 25/03/21 180 4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73 4
964 괜히 5 알료사 20/10/20 2681 4
1220 비트코인 이야기 4 피를마시는새 20/11/05 2879 4
11972 작년에 95%상승. 올해 30% 상승. 3 기아트윈스 26/02/10 286 4
13508 근데 환율 관련해서 이제 뭔가 하긴 해야할 거 같은데 4 루루얍 26/06/05 82 4
709 자기 자신과의 싸움 4 기아트윈스 20/10/07 2489 4
11717 하이닉스 80충 3 활활태워라 26/01/27 158 4
12485 샌디스크 다 팔았으면 눈물 났을 뻔 2 풉키풉키 26/03/18 16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