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33 ISA - IRP - 개인연금 이게 다 뭐람 크루아상 21/12/09 3056 1
5004 한국선재 시외 상한가 기록중 9 제피 21/08/10 3056 0
7061 알리바바가 너무 사고싶어요 6 찐타님 22/03/14 3056 1
3593 인텔 폭락했던거 깨끗하게 회복했네요 8 알료사 21/03/31 3055 0
3363 작고 소중한 제 계좌의 앞자리가 드디어 바뀌었습니다. 5 소노다 우미 21/03/16 3055 4
6189 [미장포함]극히 개인적인 투자전략 전환에 관한 생각 1 Jack Bogle 21/12/04 3055 6
3381 아이씨디 알료사 21/03/17 3055 0
1857 어닝 서프라이즈를 매분기 이어가는 기업임에도 주가가 굼뜨거나 오히려 하락하는 기업들은 뭘까요? 14 lonely INTJ 20/12/17 3055 0
5218 돈은 미국이 푸는데 3 Jack Bogle 21/09/07 3055 0
5273 "공매도 하루가 다르게 늘어난다"…코스피 도로 박스피 되나, 전문가 평가는? 1 다군 21/09/13 3055 0
5295 펀드 이야기 해도 됩니까? 3 먹이 21/09/15 3055 0
3519 끝나지 않은 '게임스톱 전쟁'..34% 폭락 하루만에 53% 폭등 1 맥주만땅 21/03/26 3055 0
1608 블랙 서바이벌 한 번 해보려고 했더니... 3 토비 20/12/03 3054 0
3701 오태식(Autodesk)이가... 2 lonely INTJ 21/04/10 3054 1
6790 티커 pgr 2 아침커피 22/02/10 305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