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75 지배구조보면 어질어질하지? 근데 국장에서 sk 정도면 순한 맛이란다 ㅋㅋ 3 swear 26/05/06 117 4
5366 지방(광주광역시) 부동산 시황 7 danielbard 21/09/23 3087 0
4509 지문에서 주식의 향기를 느끼다. 2 나이스젠틀스위트 21/06/04 2725 0
9692 지라시에 휘청?… SM엔터, 장 막판 9%대 급락 1 다군 24/06/04 2083 0
1115 지누스 반덤핑 리스크 해소 4 기아트윈스 20/10/29 2602 0
9954 지난해 마무리... 9 풉키풉키 25/01/02 300 13
2769 지난주에 있었던 역사에 남을 개미의 반격 서사시 다시 한번 정리하고 가시죠. 2 동네주방장 21/02/01 2505 0
9017 지난주에 반도체 국내투자가 늘어할 거라는 썰이 시작되었습니다. 1 동네주방장 23/03/18 2835 0
8181 지난주 장을 그냥 보내고... 2 풀잎 22/08/06 2833 0
12399 지난주 -13% 급락은 두려워서 손이 안 갔는데, 오늘은 코스피 좀 담았습니다 광기잇 26/03/09 153 4
10202 지난번에 주식 너무 빨리 반등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분들 4 cheerful 25/03/29 198 3
10955 지난밤 하락은 중국발 맞죠? 라고 쓰지만 사실 트럼프발이죠. 1 동네주방장 25/10/11 186 3
7087 지난달부터의 루틴 간로 22/03/17 3239 2
1314 지난 이틀 포트 조정을 1도 못하고.. 내 기술주들 ㅠㅠ moqq 20/11/11 3137 0
12718 지난 목욜에 삼전 19만에 다 털고 나서는 마음이 편하군요. 1 moqq 26/04/06 9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