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6 미국 주식중에 5 풀잎 20/10/20 2856 4
13254 5억은 장난하나 ㅋㅋㅋㅋㅋ 2 danielbard 26/05/19 110 4
13510 아오 사나이 테스트 좀 그만해 2 유니브로 26/06/05 61 4
455 CA에서 2035년부터 내연차 판매 금지 5 먹이 20/09/24 3443 4
967 인간이 참 단순한게 6 길고양이 20/10/20 2720 4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199 4
13511 낮은 평단은 용기를 줍니다. 요새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1 알탈 26/06/05 62 4
7368 한일사료 하차 8 활활태워라 22/04/25 2758 4
11720 코스피 오르니까 기분 좋기는 한데 뭔가 지금 물리면 20년형은 당할 것 같은 1 광기잇 26/01/27 244 4
13768 일본은행 금리인상 확률이 높은데, 하락장이 없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2 알탈 26/06/16 98 4
11209 거, 조정받는거치고 낙폭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3 Groot 25/11/07 222 4
13769 우리도 이제 금리인상이 컨센서스인거 같은데, 진짜 인상했을 때 어떤 효과 루루얍 26/06/16 99 4
11978 저는 요새 요런 걸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TEN 26/02/10 193 4
971 제가 생각하는 기업가치에 변화가 없다면 주가가 떨어져도 홀딩할만할 수 있지요. 저녁의바람내음 20/10/20 2867 4
11979 빨리 실적발표 해서 어닝서프라이즈 하자고 danielbard 26/02/10 17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