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8 주말에 여는 시장 없나요 17 기아트윈스 20/09/12 3054 1
2746 근본도 근거도 없는 내뇌망상인 제 생각. 7 남강부엉이 21/01/31 3054 0
3261 중국은 너무 빠져서 국대구조대 투입했다고 합니다. 2 다군 21/03/09 3054 0
6613 케존버 1 알료사 22/01/25 3054 1
740 나의 나비에 황후 아니 경동 나비엔.. . 6 산세베리아 20/10/08 3054 4
5900 nc소프트 리니지w 떡락?! 3 cummings 21/11/04 3053 0
3427 sk 바오오사이언스 BLACK 21/03/19 3053 4
2700 레딧에 올라온 GME 짤 ㅋㅋㅋ Groot 21/01/29 3053 4
3223 피터 린치의 조언 1 맥주만땅 21/03/06 3053 0
3737 예수금 인출 주식하는 제로스 21/04/13 3053 0
1192 10억 유지하고, 사의를 표했군요. 다군 20/11/03 3053 2
6579 2800이 간당간당~ 1 Groot 22/01/24 3053 0
4063 공매도...씨다... 2 lonely INTJ 21/05/04 3053 0
6660 Flws moqq 22/01/28 3052 0
2352 개.미.군.단.출.동 4 Groot 21/01/12 305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