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91 오늘도.... 맥주만땅 26/03/18 119 4
13259 오늘은 좀 무섭게 떨어지네요 7 Mandarin 26/05/20 83 4
1484 비트코인 19K는 오랜만 3 다군 20/11/24 2580 4
10188 찐바닥이었나? 적당히 올라..아직 덜샀다고.. swear 25/03/25 182 4
11468 갓국장 3 풉키풉키 25/12/26 242 4
11980 화끈한 민족 1 맥주만땅 26/02/10 240 4
461 외인들이 사고 있네요 이것은 짜장면인가 단타인가 아님 진심어린 투자인 6 아스트로보이 20/09/24 2651 4
5837 더존비즈온 심한욕 4 오쇼 라즈니쉬 21/10/29 3082 4
7629 다우지수 8주 연속 하락, 1923년 대공황 이후 처음 2 Beer Inside 22/05/21 2986 4
10445 미쳤나?????? 8 cheerful 25/06/04 260 4
10957 진찌 넘모 투명해서 누가 한 짓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swear 25/10/11 169 4
13517 나는 오늘도 하이브를 산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05 52 4
974 저는 17년 코인 광풍 이후부터 주식을 부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2 피를마시는새 20/10/20 2898 4
3279 실패한 투자 복기 주식하는 제로스 21/03/10 2852 4
9935 꿀통 버려 풉키풉키 24/12/25 24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