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00 MGNI 2 moqq 20/12/19 3052 0
8380 우직하게 밀고나가야 합니다. 7 주식못하는옴닉 22/09/14 3052 3
2293 비트코인은 정말 아무도 모르는 가격대에 진입했네요. 5 피를마시는새 21/01/08 3052 4
6920 퍼스텍 3 알료사 22/02/25 3051 0
6985 옥시 5 moqq 22/03/05 3051 0
1884 이걸 한국전력이...? 8 기아트윈스 20/12/18 3051 0
5798 카카오페이 한투로 했는데 0주네요... 14 네임넴 21/10/27 3051 0
6085 고스피는 0.47 하락 마감했는데 오쇼 라즈니쉬 21/11/25 3051 0
2023 60층에서 내린 삼전을. 1 8할 20/12/28 3051 0
4606 대충 비트코인 1억 가는 시나리오.utube 2 cummings 21/06/16 3051 0
3860 FSR 매수 7 Jack Bogle 21/04/21 3050 1
4897 카뱅 5주 받았네요..생각보다 많네...음....잘되겠지...왜 뭔가 불안하지ㅋㅋ 11 네임넴 21/07/28 3050 0
5676 오늘 3천프로 올랐던! 그 코인 6 bull is future 21/10/15 3050 0
7733 진짜 대장주의 자격 3 구밀복검 22/06/05 3050 2
367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COVID-19 관련 주식이 오르는 건 거품일 수 밖에 없다고 8 Caprice 20/09/22 3049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