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03 코인이 갑자기 막 오르네요? 휴전 찌라시 돈다던데 그냥 찌라시겠죠..? 1 유료도로당 26/03/04 134 3
12331 근데 전쟁 리스크 해소 안되지 않았나요...? 곧 휴전발표라도 하는건가 뭔가 2 유료도로당 26/03/05 136 1
11055 오늘 회사에서 최근에 주식 시작했다는 얘기를 2명한테 들었습니다. 동문 2 유료도로당 25/10/24 229 4
12592 https://www.yna.co.kr/view/AKR20260327006252072?input=1195m 유료도로당 26/03/27 67 1
13712 오늘을 기회로 포지션 좀 줄여야겠습니다. 파티가 얼마나 더 갈진 모르겠지 유료도로당 26/06/12 54 2
12953 그래도 현금비중을 조금씩 늘려가고 있는데, 이 손해보는듯한 기분을 참아 유료도로당 26/05/06 71 2
13471 [코스피 8000 이후 다음 시험대는 MSCI…관찰대상국 재도전] 4 유료도로당 26/06/02 73 4
12270 나만 코스피 없어 하고 징징대다가 어제부터 사기 시작했습니다..? 왠지 하 유료도로당 26/03/04 122 2
13315 원래계획대로면 오늘 오전에 익절을 해서 현금을 좀 확보해야 하는데 유니브로 26/05/26 56 4
13572 너무 무서워요 ;;; 금요일에 못 던져서 이게 대체 무슨일이람 유니브로 26/06/08 37 1
11284 와 코스피 변동성 진짜 말그대로 지리네요... 1 유니브로 25/11/19 179 2
13079 보통 장열리고 조금 가라앉은 후에 들어갔었는데 유니브로 26/05/12 75 3
13344 오르는 주식은 팔지말라고 맨날 그러는데 2 유니브로 26/05/27 81 4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10 1
11302 드라마틱하게 꺾였으니 이제 올라갈 때인가 유니브로 25/11/20 18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