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57 지금이라도 하닉 사야하나... 1 whenyouinRome... 26/06/19 50 3
11602 지금이라도 삼전 올라타야하나요~ 4 무더니 26/01/16 200 0
11408 지금이라도 삼성재진입하면 아마 뉴턴되겠죠? 원추리 25/12/08 203 1
5341 지금이 어찌보면 오쇼 라즈니쉬 21/09/21 2689 1
6199 지금은 우선 현금을 확보할 때인가? 4 lonely INTJ 21/12/06 2698 0
7901 지금은 어디쯤일까? 6 Beer Inside 22/06/22 2768 0
5899 지금은 안들고 있는 하이브 이야기 1 동네주방장 21/11/04 2711 1
1650 지금와서 보는 원유 레버리지 etn 실 성 20/12/04 2419 1
8386 지금보다 나중의 기회를 보는 이유 - 나스닥 / 코스피 9 은하넘김셋 22/09/15 3374 7
10969 지금도 모니터링만 하고 있습니다. 왜? 왜? 하면서요. 동네주방장 25/10/13 181 3
3438 지금까지의 미국 시장은 '좋습니다'. 14 존보글 21/03/20 3764 5
13328 지금까지도 투자금 1/3을 달러예금 3개월 단위로 묶어서 가지고 있는데 제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6 72 5
7920 지금까지 열심히 물량 받던 개미들.. 1 알료사 22/06/24 2724 0
3439 지금까지 수익율 조회해봤는데 18 알료사 21/03/20 3634 3
2271 지금까지 미장만 했었는데, 늦게나마 코덱스 몇 주 담갔습니다. 2 양라곱 21/01/08 27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