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35 꿀통 버려 풉키풉키 24/12/25 244 4
11471 2026년엔 제주반도체에 한번 올인해보겠습니다. lpddr 붐은온다! 8 원금복구제발ㅠㅠ 25/12/29 446 4
12495 이런 대호황에도 6 cheerful 26/03/18 199 4
13263 AI인프라 좀 털고 하닉 추매 camy 26/05/20 72 4
1744 선감사 인사드립니다.(퀀텀스케이프, qs) 7 동네주방장 20/12/09 2950 4
5840 호텔신라 4 알료사 21/10/29 3701 4
8400 9월 파월 Beer Inside 22/09/20 3181 4
9680 만리장성전략 3 기아트윈스 24/05/25 2420 4
13008 오늘 조정 받으려나...사야하나... 2 GI고 26/05/08 78 4
9937 워뇨띠가 생존보고를 했네요 2 danielbard 24/12/25 259 4
11473 250만원 양도세 컨트롤 겸 포트폴리오 조정을 좀 했습니다. 4 레디미르 25/12/29 207 4
11985 세계 최초로 선물거래소를 만든 나라 2 맥주만땅 26/02/11 207 4
12753 이 템플릿은 언제 봐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swear 26/04/08 86 4
13521 코인 X됐넹...ㅠ_ㅠ 3 Mandarin 26/06/05 90 4
13777 일본 금리 올렸는데 우리는 언제 올리려나요... 2 루루얍 26/06/16 10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