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1 11월 샤오펑의 괴이한 판매량 2 존보글 20/11/15 3049 2
367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COVID-19 관련 주식이 오르는 건 거품일 수 밖에 없다고 8 Caprice 20/09/22 3049 9
1653 Doordash 상장일은 12/9로 예정 존보글 20/12/05 3049 1
5552 Baba 2 moqq 21/10/06 3049 0
6372 ETF 투자 후보. 3 moqq 22/01/03 3049 0
6956 유가도 유가지만 곡물(선물)가격도 2 다군 22/03/02 3048 1
302 ROE, PER 준수한 범생이들. 12 알료사 20/09/20 3048 2
1672 유비쿼스 4 제피 20/12/07 3048 1
4000 스닥이가 오늘도 좋지 않네요...아 오토데스크 언제파냐 ㅋㅋㅋㅋ lonely INTJ 21/04/29 3048 0
2144 요 2주 정도 직장 일이 겁나게 바쁜데 오쇼 라즈니쉬 21/01/04 3047 0
380 애플 올라올 때까지 미장 계좌 안 들어가려구요...^^ 내 망할 평단....... 최소 언년이 20/09/22 3047 3
128 익절의 기준은 몇 %일까요? 11 ebling mis 20/09/08 3047 0
4327 아 ㅋㅋㅋ 3 알료사 21/05/21 3047 0
6887 결심했습니다. 1 22/02/22 3047 4
3311 돈 쓸 일이 생겨서 주식에서 발을 빼야할 시기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2 주식하는 제로스 21/03/11 304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