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59 꼴에 분산 한다고 반도체/전력 으로 나눠서 매수했는데 몰빵 했으면 큰일 2 유니브로 26/05/27 82 2
13109 오늘은 쉽지않네요 ㅋㅋㅋㅋ 🫠🫠 유니브로 26/05/12 74 4
11318 사실 일도 안하고 딸깍 벌은거긴 한데 유니브로 25/11/21 174 5
13366 으어어어 전력 어.디.까.지. 떨어지는고에요?? 4 유니브로 26/05/28 81 2
12855 이시국에 나스닥 정리하는게 좀 아깝긴한데 유니브로 26/04/21 82 5
12600 나름 효자상품이던 금을 싹 정리하고 전쟁 끝난다 에 걸기로 했습니다 유니브로 26/03/27 85 4
13627 어제 던진거 체결 안되서 그냥 취소했는데 결과적으로는 +가 되었네요 2 유니브로 26/06/09 63 3
13118 포폴이 반도체랑 전력 몰빵이라 2 유니브로 26/05/12 82 2
11850 와 어제 하루 8프로 정도 빠졌네요 유니브로 26/02/03 192 3
13403 아니 도대체 왜 삼성전기는 전력etf에 안들어있는겁니까 같은 전기잖아요! 6 유니브로 26/05/29 104 3
12902 출장 갔다오느라 거래를 못하는동안 투자자산이 20% 상승했습니다 1 유니브로 26/04/28 111 4
13415 슨피는 상승마감 하긴 했는데 종전 기대감이 깨졌다는 변수가 좀 크네요 유니브로 26/06/01 66 2
13422 아니 왜올라요??? 1 유니브로 26/06/01 62 3
13681 이젠 돔황챠도 못해... 2 유니브로 26/06/11 52 2
13177 반도체 ai 전력 투탑으로 들고 있는데 4 유니브로 26/05/15 9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