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37 지금까지 고스피에 안탄 저같은 사람은 한동안응 안타는게 맞다고 스스로 4 쉬군 26/02/25 153 5
11148 지금 황구 명의로 애플, 엔비디아에 매월 무지성 적립식 매매를 하고 있읍 4 쉬군 25/11/03 204 5
8238 지금 환률 1240원대여야 정상이라는데 8 copin 22/08/16 3123 1
202 지금 팔면 딱 본전이네요 4 ebling mis 20/09/15 2820 0
10708 지금 중요한 건 2 바이오센서 25/08/02 213 7
7884 지금 주식이 문제가 아니라 2 알료사 22/06/20 2375 0
3270 지금 제꺼에서 기술주 다 개박살 났는데 Cascade 21/03/09 3107 2
10625 지금 정말 BM대비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장입니다. 1 2S2B 25/07/14 240 7
11650 지금 이런데 낼 삼성전자와 하이닉스의 주가 상승은 2 활활태워라 26/01/22 154 1
11712 지금 시장이 오르는 요인을 정확하게 짚긴 어렵습니다. 육회한분석가 26/01/27 193 6
11111 지금 시장 분위기는 1 육회한분석가 25/10/30 180 2
8651 지금 삼전이 오르는건 ... 6 카리나남편 22/11/01 2834 0
13264 지금 삼전 시총 1578조 / 하닉 1240조 인데 2 cheerful 26/05/20 105 3
10569 지금 빈대떡집에서 옆 테이블 어르신 이야기 하는 거 엿듣고 있는데 ㅋㅋ 2 효모 루덴스 25/06/30 218 2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1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