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46 비트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0/12/09 2737 4
6354 윤석열 인버스x2 7 기아트윈스 21/12/30 3318 4
8402 전혀 성장하지 않았어! 다군 22/09/20 4382 4
10962 해명 25/10/13 188 4
12498 세계를 위한 마지막 폭탄 1 danielbard 26/03/18 157 4
12754 레버리지 수익률이 천장을 뚫습니다 깔깔깔깔 8 whenyouinRome... 26/04/08 143 4
13266 대신증권 어디까지 내려가~ 1 에밀 26/05/20 84 4
13522 크흠.... 3 cheerful 26/06/05 79 4
467 쩝 어쩔 수 없죠. 더이상의 하락을 막기 위해 제가 희생하겠습니다. 3 알료사 20/09/24 2494 4
4051 세력의 존재에 대하여 6 알료사 21/05/03 3169 4
12243 종가매수단입니다 기아트윈스 26/03/03 142 4
13011 어제 사고 오늘 팔았어야? 1 맥주만땅 26/05/08 99 4
13267 거래소, '감사의견 거절' 금양 상장폐지 결정 5 다군 26/05/20 86 4
11220 동네 아저씨가..인텔 1.8 나노 수율이 좋아야하는데 2 풀잎 25/11/08 205 4
469 이게 탱킹이죠. 안떨어진다 뭐 그런 수준이 아니라 오늘도 올라감 ㄷㄷㄷㄷ 5 기아트윈스 20/09/24 247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